이번 캠페인은 업계 최초로 현역 성우를 마케팅 전면에 내세운 점이 특징으로, 오디오북 제작에서 내레이터의 역할에 가장 큰 의미를 두는 스토리텔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됐다.
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이동훈 성우는 대원방송 공채 출신의 현역 전문 성우로 스토리텔의 '레버리지', '조금만, 조금만 더', '상위 0.1% 부자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', '파이 이야기' 등 다양한 인기 오디오북을 낭독했다.
'레버리지' 편은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릴 때,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, 여가시간 커피를 내릴 때 이동훈 성우가 곁에서 '레버리지' 오디오북을 낭독해 주는 모습을 그렸다. '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' 편은 양치질 할 때, 아침 조깅을 할 때, 집안일을 할 때 성우가 영상 속 '나'와 똑같은 행동을 하면서도 흔들림 없이 책을 읽어주는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. '파이 이야기' 편 또한 공원에서 산책을 할 때, 운전을 할 때, 요가를 할 때 등 오디오북을 듣기 좋은 다양한 상황에서 성우가 책을 읽어주는 모습을 재치 있게 그려냈다.
자세한 내용은 기사참조
https://news.v.daum.net/v/20201126112303716
'연통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경기도는 지금 ‘청년을 위한 주간’입니다 (0) | 2020.11.28 |
---|---|
넥슨 대표 이용자 축제 '네코제'..아홉번째 무대 27일 온택트 '개막' (0) | 2020.11.28 |
여성향 모바일 연애게임 '썸머코드', 추억여행 이벤트 실시 (0) | 2020.11.28 |
리디,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'슈퍼 시크릿' 파트2 공개 (0) | 2020.11.28 |
윌라, 김진명 신작 '바이러스 X' 오디오북 독점 공개 (0) | 2020.11.28 |